Company

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모바일팩토리를 소개합니다.

어제보다 근사한 내일을 향해 꿈꾸는 모바일팩토리는 ‘18년 동안 프로그램 개발에만 매진해온 전문회사’ 입니다.
모바일팩토리 소개 이미지
조직문화를 표방하는 거창한 사훈이나 슬로건은 없지만, 하나 둘 씩 모인 사우들의 면면이 함께 나아가야 할 하나의 큰 비전을 만들고 있으며,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 확장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.개발회사의 실력과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존에 개발한 프로그램을 고객들이 얼마나 잘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얼마나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지를 확인해 보시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모바일팩토리는 자신 있으며, 언제든 기존 고객사에 문의를 해보시면 당사의 진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모바일 앱·웹·윈도우 응용프로그램·유지보수 등 다년간의 경험을 지닌 모바일팩토리에 의뢰하시면 체계적인 업무분석과 더욱 편리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합니다.
회사명 ㈜모바일팩토리
대표이사 김창환
설립일 2003년 9월
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4, 대륭테크노타운 13차 1103호
전화 02-2038-0200
팩스 02-2038-0030

2021

  • 진행중YK건기 ERP 시스템 구축
  • 진행중YK건기 ERP 인증프로그램 개발
  • 진행중SNI 파인애플 앱 리뉴얼
  • 진행중한국마사회 마필정보시스템 구축
  • 진행중LG생활건강 QR코드기반 생산정보시스템 개발
  • 진행중LG생활건강 안면인식 단말기 시스템 구축
  • 03LG생활건강 교육시스템 리뉴얼 2021

2020

  • 11LG생활건강 교육시스템 리뉴얼 2020
  • 08SNI 레져 회원관리시스템 구축
  • 07SNI 화담숲 예약시스템 구축
  • 02셀트리온스킨큐어 CRM 인터페이스 개발

2019

  • 12호텔신라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구축
  • 12YK건기 ERP 모바일 계약기능 개발 계약
  • 10신라인터넷면세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구축
  • 07YK건기 ERP 모바일 계약기능 개발 계약
  • 02아프리카TV 시스템 개발

2018

  • 10LG생활건강 바이오 정보기반 근태관리 시스템 구축
  • 08신라인터넷면세점 Push Portal 구축

2017

  • 04서브원 모바일 업무 관리 시스템 구축 계약
  • 01셀트리온 스킨큐어 방문판매 SFA 시스템 구축 계약

2016

  • 05LG생활건강 방판 카운셀러 시스템 구축
  • 05LG생활건강 방판 교육시스템 납품
  • 04SKT-아모레퍼시픽 스마트뷰티 서버 개발 계약

2015

  • 09㈜경동나비엔 서비스 모바일 시스템 구축 계약
  • 09LG생활건강 통합 고객 DB 활용도 제고 서비스 계약
  • 09해태음료 Lot Tracking PDA 시스템 구축
  • 04㈜통 기업용 SNS 개발 계약 체결
  • 03THN 업무 자동화 시스템 구축 계약 체결

2014

  • 10한국 정보화진흥원 빅데이터 기반 비탈면 붕괴예측 시스템 연구과제 수행
  • 09대한지적공사 국토조사 시스템 구축
  • 04대한지적공사 LX 토지알림e 시스템 구축
  • 04Neowiz ITP 증강현실 솔루션 납품

2013

  • 07LG 생활건강 바코드 공정/물류 관리 시스템 개발
  • 06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시스템 개발 및 납품
  • 01뉴욕 택시 사업자 스마트 네비게이션 시스템 구축

2004~2012

  • 00삼성 엔지니어링 RFID 물류관리 시스템 외 다수 개발

2003

  • 09설립 (모바일웰컴㈜에서 분사)
SI SI

System Intergration


  • 업무, 서비스 시스템 설계 구축
  • H/W, S/W 통합 설계, 구축 서비스
  • 데이터 통합/이관 구축
  • 모바일 웹/앱(IOS & Android) 개발
Solution Solution

Solution & Mobile App


  • 방문판매 영업지원 통합솔루션
  • 기업전용 SNS솔루션
  • 실시간 교육동영상 솔루션
  • 상품안내장 솔루션
SM SM

SM & Maintenance


  • 통합서비스 및 시스템 유지보수
  • 시스템 관리 및 운영
  • 고객의 정보처리 업무 대행
  • 장애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
Service Service

Service Centers


  • 사용자 지원센터 운영관리
  • 확장성과 유연성을 갖춘 조직구성
  • 지속적인 상담품질 관리
  • 상담센터 운영장애에 대한 예방 및 관리

top